회사소개

(주)패스텐
 
VR홈페이지 제작 - 일반VR, 항공VR, 동영상VR 홍보
 
 
VR(Virtual Reality)의 활용
사람들이 커뮤니케이션은 텍스트에서 사진, 동영상으로 발전했으며, 그 다음은 VR, AR이 될것이다.
VR에 대한 가능성과 가치에 대해 그는 상당히 높게 평가 했으며, 오큘러스를 인수하는 등 관련산업에 대한 공격적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서 VR 이란 Virtual Reality의 약자로 인공적인 기술을 토대로 만든 실제와 유사하지만 실제가 아닌 어떤 특정한 환경이나 상황 또는 기술 자체를 의미한다.
현재 상용화된 기술로서 몰입감, 실시간 상호작용, 그리고 현실감 등을 제공할 수 있는 가장 발전된 미디어라고 할 수 있다.
 
 
교육에서 VR의 활용
교육분야에서 자리를 확고하게 잡은 이러닝의 경우 시공간을 초월한 학습환경을 조성했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면, VR은 학습자에게 시공간을 초월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매력이 있다.
VR로 경험하는 태양계 - VR의 가장 큰 매력은 현실에서 경험할 수 없는것을 가상으로 경험 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VR 을 통해 태양계, 인체내부, 공룡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VR로 경험하는 재난현장 - VR을 통해 실감나게 재난을 경험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숙지한다면, 위급한 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에서의 VR
한국의 그래픽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영화 신과함께의 경우 90% 가까이 그래픽작업으로 이루어 졌다고 하는대요 머릿속으로 상상하던 장면을 그림으로 그리고 다시 실제 시뮬레이션 영상을 만들어 카메라 동선을 확인하고 크로마키 등을 배경으로 정해진 동선에서 배우가 연기를 하면, 거기에 컴퓨터 그래픽을 입히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360도 영상기술을 적용한 나이키의 광고같은경우 시청자가 네이마르가 되어 실제로 축구를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현란한 공 트래핑을 하며 골대로 나아가면 상대팀 선수들의 거친 태클도 피하며 골을 성공하는 것을 시청자가 VR로 최고의 축구선수가 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